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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가 좋아하는 작품들과 이야기들을 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.

매주 마인드풀에 관한 다채로운 정보와 이야기를 전달합니다.  


작가가 되고 싶은 분들은 오른쪽 상단의 '호스트 시작하기'를 참조해주세요. 


미디어
대표님, 오늘은 쉴래요! 04. 명상할 때 자세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지난 시간에 호흡명상을 안내하면서 명상할 때 자세를 간단하게 알아보았어요.
오늘은 명상의 자세에 대해서 더 구체적으로 안내해드리는 시간을 마련했어요.
지난번에 말씀드렸듯이 누워서 하거나 걸어서 하거나 밥 먹을 때나 알아차림이 있으면 언제나 명상이 될 수 있다고 말씀드렸어요.
그런데 우리가 누워 있게 되면 명상을 할 수도 있지만 잠에 빠지기가 정말 쉬워요.
명상할 때 잠이 그렇게 꿀잠이거든요. 그리고 또 서서 하게 되면 계속 흔들리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하기가 쉽지 않아요.
대표님, 오늘은 쉴래요! 03. 나쁜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방법
스트레스 때문에 스트레스!! 스트레스가 스트레스!!!
갖고 있으면 괴로운 스트레스 너란 놈 때문에........
하루종일 오돌오돌떨면서 오돌뼈처럼 살고 있는 나
배밭이고 무밭이고 다 팔아서라도 없애고 싶은 너..
이번 시간에는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명상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? 😊
대표님, 오늘은 쉴래요! 02. 내 마음을 어떻게 관찰할 수 있을까요?
여러 가지 명상의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,
명상의 종류는 무엇이고 명상을 꾸준히 했을 때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아요.
명상이 뭘까요?
보통 명상을 '생각을 깊게 하는 것'이라거나 또는 아예 생각을 없애는 게 아닌가 하는 이미지를 많이 가지고 있어요.
공기 좋은 깊은 산 속에 들어가서 힐링하는 이미지가 떠오르기도 하지요.
대표님, 오늘은 쉴래요! 01. 내 마음, 어떻게 돌볼 수 있을까요?
첫 번째 주제는 '자꾸 불행해지는 나 어떻게 하면 행복해질까' 에요.
일하다 보면 마음 때문에 힘들어질 때가 있으신가요?
마음챙김 명상은 일상생활에서 마음을 돌볼 수 있는 방법이에요.
마음챙김 명상으로 자신의 감정을 수용하고 조절하며 번아웃을 방지할 수 있어요.
플레터는 IT 프리랜서 협동조합 플랭킷에서 드리는 프리랜서와 스타트업을 위한 창업, IT, 마케팅 이야기입니다.
나도 모르는 내 안의 스트레스를 느껴본 적이 있으신가요?
울고, 놀고, 잊어 보려고 애써도 계속 지치고 힘드신가요?
괜찮아요, 마음챙김으로 여러분을 도와드릴게요.
마음챙김은 일상에서, 사회에서, 자신과의 시간에서 마음을 돌보는 방법을 알 수 있어요.
내 마음과 감정을 자신이 스스로 조절하기 어렵다면! 조절하고 싶다면! 마음챙김 명상을 추천 드릴게요.

점심시간 12:30 - 14: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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